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설치기

설치기

설치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Q Acoustics (큐 어쿠스틱) 3050i 톨보이 스피커 설치기입니다.
writer 관리자 (ip:)
  • date 2018-07-31
  • like 추천하기
  • view 666
rating 0점

안녕하세요. 삶소리 오디오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Q Acoustics (큐 어쿠스틱) 3050i 톨보이 스피커 설치기입니다. 평소 Q Acoustics (큐 어쿠스틱) 스피커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께서 신형으로 출시된 3050i의 사운드가 궁금해하시던 차에 저희 삶소리 오디오에 연락을 하셔서 구입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고객님 댁을 방문하였을 때 이미 구입하신 Q Acoustics (큐 어쿠스틱)의 북쉘프 스피커 2종과 센터 스피커가 맞이하여 주었습니다.

 


특히 센터 스피커인 3090C는 Q Acoustics (큐 어쿠스틱)에서 한정 모델로 잠시 판매하였던 레더 마감의 센터 스피커였습니다. 이것만 보아도 고객님께서 Q Acoustics (큐 어쿠스틱) 모델들에 대하여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Q Acoustics (큐 어쿠스틱) 3050 톨보이 스피커의 후속 모델인 3050i 톨보이 그레이 색상입니다. 일반적인 각진 모양의 스피커들과는 다르게 코너 부분을 라운드 처리하여 미적인 부분을 강조한 것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P2PTM (Point-to-Point) 브레이싱 기술을 사용하여 인클로저의 진동을 감소시키고 이미지의 초점을 향상시켜 사운드의 스테이지를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또한 HPE (Helmholtz Pressure Equalizer) 기술로 인클로저 내부의 공기 압력을 동일하게 하여 불필요한 공명을 줄여 보다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Q Acoustics (큐 어쿠스틱) 3050i는 22mm 트위터와 165mm 우퍼 두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압 감도는 91dB로 높은 편입니다. 고음역은 맑고 명료하고 저음역은 단단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베이스 포트가 스피커의 뒷면에 있고 벽과의 거리가 충분하지 않은 환경에서도 부밍이 적다는 것이 Q Acoustics (큐 어쿠스틱) 3505i의 장점입니다.

 


음악은 물론 홈시어터에도 관심이 많으신 고객님께서는 중급 AV 리버인 Onkyo (온쿄) TX-RZ810 모델을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Spotyfy는 물론 Tidal, Deezer 등의 스트리밍 플레이에도 강점이 있는 AV 리시버인 만큼 음악을 듣는데도 크게 무리가 없는 모델입니다. Q Acoustics (큐 어쿠스틱) 3050i와의 매칭에도 좋은 사운드 특성을 보여 주어 고객님께서 만족해하셨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Q Acoustics (큐 어쿠스틱) 3050i는 꾸준히 발전하고 있는 Q Acoustics (큐 어쿠스틱)의 현재 모습을 잘 보여주어 고객님께서는 상당히 만족하셨습니다. 아울러 신형 모델에 관심을 가지시고 저희 삶소리 오디오를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운 여름 좋은 음악으로 더위 잘 이겨내시고 고객님 댁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본 컨텐츠는 삶소리 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sname : password : 관리자 답변 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